2018년 4월 8일 일요일

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

-




-


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
다이렉트 오토바이
20대 임플란트보험
자동차보험 사고
의료실비청구
태아보험비교센터
생명보험가입


-




-


도움이 필요하세요?
윗 링크 또는 배너를 클릭을 하세요.


내가 보험 가입 했다면 지금까지 얼마의 돈을 아꼈고,
앞으로 얼마의 돈을 아낄 수 있을까?


-






-



하단범퍼가깨졌는데 어찌해야하나요?



-



유턴하려다가 실수로 인도를 올라타버렸네요..
보시다시피 보조석 부분 하단범퍼가 깨지고 스크래치..
또 번호판 가까운 쪽으로는 찍힌듯 빵꾸?? 가 났는데..
수리를 해야할까요?새차라 수리도 하고 싶긴하지만..
비용도 있고..아님 잘 보이지 않는 부분이니 그냥 타도
문제가 없는건지..하단범퍼가 깨져도 차 자체엔 무리가 가거나
이상이 있거나 한건 아닌지 몰라서요..
제가 초보라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..



-



윗 사례는 홈페이지에 접수된

보험 관련 내용입니다.



-



www.자동차다이렉트보험비교.com



-






-









1804070609



My Blog URL : ymgs1888.blogspot.com

댓글 없음:

댓글 쓰기

FUN! - 프로미스나인(fromis_9) 교차편집(Stage Mix)

    FUN! - 프로미스나인(fromis_9) 교차편집(Stage Mix) Tags :     -     FUN!     교차편집(Stage     프로미스나인(fromis_9)     Mix)   1906110630   ==============...